고객 문의

답변 내용 작성자 작성일
대기 안녕하세요. 8/18~19 썬라이즈호텔 중문점 이용한 고객입니다. - 고객명 : 진경훈 - 예약객실 : 중문-더블 -... 진경* 2022-09-19
대기 8월 31일 ~ 9월1일 디럭스룸 온라인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. 카드결제영수증이 필요한데 영수증 출력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 허성* 2022-08-24
대기 We would like to inquire if you still have available 1 twin room on... Le* 2022-07-21
대기 취소버튼으로 잘못눌렀어요 취소한거 다시 취소해주시고 2200797-4426 랑 2200798-4787 바로 옆방으로 예... 김정* 2022-07-05
대기 안녕하세요 서울 우리항공여행사 김 용유 차장입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객실비 및 세미나실 사용료 견적을 요청 드립니다. 아... (주* 2022-06-07
대기 5월 30일~6월 1일에 아루미 협재점 예약했는데, 정상 예약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예소현 이름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소* 2022-05-26
대기 문의글취소요 삭제처리하셔도됩니다 수고하세요 이혜* 2022-05-14
대기 안녕하세요. 6/9~6/12(3박), 패밀리 예약한 장희원입니다. 조식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현장에서 별도로 추가요금이... 장희* 2022-05-03
대기 10월달 예약은 언제 가능할까요? 이수* 2022-04-26
대기 예약취소버튼을 잘못 눌렀어요ㅠ 다시 예약내용을 살릴수는 없을까요? 연락주세요. 01090469160입니다. 윤근* 2022-02-11
  •  
  • 1
  • 2
  • 3